안녕하세요. 피아바입니다.
주문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으나
간혹 시스템 오류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.
입금 후, 입금 확인이 안되었을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• 주문 시 입력하신 주문자 성함과 실제 입금자 성함이 다른 경우
•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
따라서, 입금자 성함 / 입금은행 /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에 누락이 되어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.
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배송상태가 입금 대기 상태인지 확인 후 [Q&A] 게시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 ^^